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시청기록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8. 03:35

    요즘 눈을 뜨면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하나입니다.무료체험 후 ᄏ 유료전환 타이밍을 놓쳐서 다시 결제됐다는 ᄏᄏᄏ 남편한테 카톡이 왔어요.결제가 된거냐고요 ᄏᄏᄏ 썰ᄏ 내 한달 쓰고 남편꺼 만들고 한달 더 쓰려고 한곳이 엄마 본인! 나는 이런 이유로 벌써 1개월 보지 않어~한 계정으로 여러곳에서 로깅 가능한 이런 매우 좋은 넷플릭스인데 시청 기록이 마음에 되었습니다.tv에서 로깅할때마다 아들이 엄마 이거 보시나요 라는 질문을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잔인한 애니메이션을 주로 보는 저라서, 쿡하는 자그림으로 지우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


    자, 로깅을 해줍니다. ^^ 등록된 프로필이 쏙 나와요~!!! 시청목록을 지우고 싶은 아이를 골라서 로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


    맨 위 오른쪽 위에 유어콘을 눌러주시면 카테고리가 자신있게 됩니다. 거기서 '계정'을 선택하세요.​


    >


    시청기록을 누르면 전부 기록이 삐걱삐걱 나쁘게 되어있습니다.자 지금 끝났어요 삭제됩니다.​


    >


    하나만 삭제하고 싶으세요?그러시다면 화면 오른쪽 버그/사고신고 옆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그러면 즉시 삭제됩니다.당신 편하지? 갑자기 삭제해버리고 싶다.그럼 하단에 동그란 모든 것을 숨길 것을 클릭하세요.한번에 끝~진짜로 쉽니다☆


    >


    알게되면 먼저 쉬운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지우는 것이었습니다. ^^ #넷플릭스 시청기록 경신


    자주 간단합니다.전부 숨기기를 누르면 바로 새하얗게 변하는 화면이 보이나요 혹시 궁금하면 삭제해보세요 ^모바일 버전도 린나리하기 쉬워요 이거랑 똑같다고 보면 되요간단하게 사진으로 설명하겠습니다.​​​​


    ​​


    >


    >


    >


    >


    거의 같은 순서네요 잘 클릭만 하면 모바하나 버전도 안 엮고 쉬워요~! 둘 다 삭제해도 모바하나 버전, PC버전 모두 다 삭제되요~! 이상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법이었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