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스크팩] #팩밍아웃 : 1일1팩 보아 마스크팩 비브라스 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스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8. 16:11

    #백 민 아웃#마스크 팩#packmingout#vivlas#ad#비브라스#마스크 팩 추천#극광 마스크#컬러 마스크. 제품 레뷰#제품 체험 행사#제품 행사#체험단#하루 1팩#보아#보아 마스크 팩#연예인 마스크 팩 ​@vivlas_facialcare​


    ​ ​ 7월부터 블로그 시작했지만 블로그 재개한 뒤 사진을 찍는 즐거움에 푹 빠졌어요. 처음에는 제가 그동안 다니는 여행지에 대한 기록에서도 좀 남겨라기 시작했는데, 블로그를 다시 욕심을 부리네요?​ 좀 더 잘 하고 싶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가 본격적으로 블로그 시작한 것이 5년 전 우리 결혼식 준비하면서 알았는데 그 때 정말 이웃들도 많이 늘어나서 한창 재미 있었어요 ​ 그런데 의자 그램이 핫하고 져서 너도 나도 설치 타로 마치고 저도 하고 건너 다시 블로그에 들어온 ​ 그렇게 의자 그램을 일절 하지 말 게 아니에요.여동생을 결혼 준비하는 것 도와주면서 포스팅도 있고, 또 내가 그동안 다녔던 여행지 사진도 올리고, 세부 한달살이 기록이나 평소 자주 하는 맛있는 음식점, 평소 관심있게 사용한 젭무두 그대로 자기 돈 주고 산 제품 리뷰를 올렸는데, 언제부터 협찬이 들어오나요?제품 소개해달라고요? 세상에 무료 싫어하는 사람이 어디있나요?하지만, 그냥 너무 밝히면 반드시 그만큼 대가가 발생합니다.세상에 완전한 공짜는 없을 거예요.뭐든 기브앤테이크 ᄒᄒ 하루에 몇건의 의뢰가 들어오는데 사실 제가 파워블로거도 아니고 벌써 블로그 다시 시작한지 불과 한달반인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지만큼은 그래도 이왕이면 좋은 것만 소개해드리고 싶었거든요.뭐든 협찬을 받아 드리기 싫어서요 ᅲᅲ 하찮게 서론이 길었지만 어쨌든 오늘 제가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마스크팩이에요 저는 원래 닥터자르트와 차앵박 제품을 사용했어요.매번 여행을 떠날 때마다 면세점에서 구매해서 두 브랜드 제품만 교대로 사용했거든요.그런데 이 마스크팩이 여러 추천 제품 중에서 특히 눈에 띄었습니다.그냥 한번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새로운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사진찍는 재미에 빠졌습니다. 사실 "동성"인데, 요즘 많이 노력하고 있어요.wwwwwwwwwwwwwwwwwwwwww.


    >


    >


    비브라스 광채 마스크 마스크팩의 상자도, 미묘한 색상의 조합이 가득합니다.​


    >


    비브라스블루밍 래디언트 마스크 스페셜 세트


    >


    ​ 총 4장의 마스크 팩이 들어 있습니다 ​


    >


    맨 위에서 블루밍래디언트로즈마스크블루밍래디앤트라벤더마스크블루밍래디앤트베르거모트마스크블루밍러디언트릴리마그놀리아마스크입니다


    >


    ​ 4개 팩은 각각의 성분이 다릅니다 로즈 마스크는 피부의 에너지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건강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증진시켜주는 라벤더 마스크는 피부 진정에 좋고, 베르거모트 마스크는 모공수렴에 도움을 줍니다.마지막으로 릴리 마그놀리아 마스크는 자목련 꽃 추출물이 들어가 피부를 더욱 예쁘게 가꾸어 줍니다.​


    >


    상하 분리형 시트러 피부의 고민에 의해, 마스크 팩을 부위별로 믹스 매칭해서 사용할 수 있는 메리트를 가졌습니다.


    >


    현재 비 브라스의 인수 태그 렘에서 팟 크밍그아우토이벵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던 민 아우토이벵토키강눙 8월 23일 꽃댑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1비브라스의 페이스북 OR운동 태그 렘 팩 김민구 아웃 이벤트 게시판에 제품 신청 URL로 배송 정보를 남기2제품 받으면 자신의 SNS에 마스크 팩 착용 컷과 함께 하고 싶은 메시지를 기입 칠로셀카캇토으로 지정 해시 태그 올리📍 필수 해시 태그:#팟크밍그아우토#마스크 팩#비브라스#극광 마스크#컬러 마스크 3추첨에서 푸짐한 경품 특전이 있습니다.!​@vivlas_facialcare​


    >


    나만의 특별한#광채 웨어링 비 브라스 블루 민 구라디 앙토마슥팟크자ー와 신랑은 보습+영양+피부 에너지 증진에 좋은 로즈 마스크와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라벤더 마스크를 믹스 매칭 쓰고 봤어요!​ 오늘이 또 제74주년의 독립 기념일이잖아요.신랑 마스크팩을 나누어 붙여보니까 좋았던 태극기를 떠올리며 애국심이 더 솟아났다!! 비브라스 인스타그렘이나 페이스북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세요.^^​ ​ http://vivlas.com/article/event/12/1689/


    ↑↑↑ 팩밍아웃 이벤트 참가는↑↑ 마스크팩 해봤는데 밀착력도 좋고 앰플이 정말 넘치게 들어가 목이나 팔다리에 다 나눠서 발랐네요.시트도 들뜨지 않고 피부에 착 달라붙어 팩 붙이고 설거지도 하고 주방 청소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추천합니다!!


    비브라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쓴 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