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형 차인데 연비까지 괜차나!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11:52

    >


    안녕하세요. 양검입니다.정내용 오랫만에 자동차 매물 소개로 이웃을 만나는 것 같습니다.옆분들도 잘 지내셨어요? 한파가 막 시작되었으니 이웃분들 옷 잘 입고 감기 조심하세요!~오항시에서 소개하게 될 차량은 삼성 브랜드 차량입니다. 삼성은 대형 차에 속하는 SM7노바 등급 LPE차량 이다니다 대형인데 연비까지 굿! 이웃들도 아시겠지만 삼성차는 감가율이 매우 높은 차입니다.그래서 잘 보이지 않는 경우도 있고, 그만큼 신차 가격의 거품이 많은 가격이라고 생각되지만 마니아층도 매우 두꺼운 차이기도 합니다.그럼 간단하게 스펙부터 내용 쓰겠습니다.


    >


    차량:SM72.0 LPe클래스:노바 첫 등록밖에:2015년 등록/2016년식 주는 이상 거리 76,000km의 미션/색깔:오토/진줏빛 연료:LPG회의 여부:완전 무우이뭉 특이 사항:선루프, 통풍 시트, 스마트 키 2개의 가격:1,600만원 ​


    >


    보시는 바와 같이 단순 교환도 없는 완전 무문제였고 전체적인 외관을 보았을 때도 휠기스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 외 스크레치 자신 이런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외관 상태는 A-정도면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바로 계기반의 분을 보면,는, 주행 거리 76,322km에서 자신에게 오는데 절대 조작 없는 실제 주행 거리임. 연식을 대비해서 적당히 달린 차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


    옵션이 좋은 차량인 만큼 전동 시트, 메모리 시트가 들어 있군요. 도어락 쪽에 메모리 시트를 하고 있으면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도 듭니다. 그래서 통풍과 열선 시트도 들어 있습니다만, 옛날에는 버튼으로 돌리는 형식이라 조금 불편했지만, 그래도 이 차는 버튼식으로 들어가 있기 때문에 좋다고 생각해요. 사진으로 보면 BSW라는 작은 버튼이 있는데 후방경고등버튼으로 보면 되고 도어락쪽으로 굉장히 귀엽게 보입니다. 전후방 센서는 핸들의 왼쪽에 있으며, 계기판의 밝기 조절 버튼도 함께 보이네요.^^​


    >


    내가 좋아하는 파노라마 선루프가 들어 있는 대형이다. 보니까 앞뒤가 둘!! 안타깝게도 삼성의 선루프가 여는 찬장이 고장나기 쉽다고 해서 수리비도 많이 본인인데, 그래도 이 차는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도어록 쪽의 사진을 보면 SM3, SM5, SM7까지 디자인은 같습니다;;주유 입 버튼 트렁크. 그래서 창 락버튼 창문 스위치, 사이드 미러 접이 등 도어 트림이 같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기어봉 쪽에 TCS 버튼도 같이 있네요! 그래서 룸미러에 하이패스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


    ​ 삼성 차량은 정말 따라서 SM5본인 SM7일본의 순정 방향제가 들어 있어 에어컨을 켜면, 방향제 필사적 똑에 본인 오프 라! 하지만 이 차는 LPG라 그런지 안타깝게도 정품 방위제가 없네요. 삼성차는 자기 부담 내비게이션이 없기 때문에, 이 차도 사제로 되어 있군요. 근데 후방 카메라는 본인이 자주 와요.^^*​


    >


    ​ SM7이 차는 운전석 조수석에는 물론, 에어 백이 있지만 사이드와 커튼도 에어 백이 장착되어 있었습니다. 리스팩~!


    >


    ​ 마지막으로 제가 직접 뒷좌석에 앉아 봤을 때, 그랜저, 본인 K7보다 SM7이 공간이 더 넓은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또 1개의 옵션이 좋은 분, 뒷좌석에도 열선 시트가 장착되어 있군요.다 봤을때 가죽시트 상태도 괜찮았고 약간 매운 냄새도 안나고 너무 좋았어요.​


    >


    성능은 거짓 없이 특A급이었고 LPG 차량이라 엔진 소리도 조용하네요.^^​


    최근까지 SM7에 대해서 소개했습니다 삼성 차가 한가지 단점이라면 르노 삼성입니다. 그래서 르노에서 부품을 가지고 오기 때문에 부품 가격이 조금 비싼 것이 아쉽네요.음, 그런데 이 차는 성능 상태도 좋고, 타이어 트레이드도 많이 남아 있고 브레이크 패드도 많이 남아 있습니다. 그리고 역시 76,000km 뛰지 못한 차량이라 미션 오일 교환할 필요도 없어요.제가 이 얘기로 다 설명하지 못한 예기운 영상으로 확인해 주셨으면 좋겠고,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24시, 언제든지 친절하게 상후(뒤) 드립니다. 감사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