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월화드라마 시청률순위, 해치/아이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9. 10:14

    요즘 월화드라마 재미있는거 많이해요? 나는 월화, 목요일에는 우라 챠챠, 와이키키 시즌 2을 보고 있습니다:) 다른건 아직 안봐서 모르겠는데, 찾아보니 월화드라마 경쟁이 강력하더라고요.


    >


    월화 드라마 저녁 10시경 방송될 드라마 목록입니다 세상에~6개나 방송되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드라마를 보면서 월요일, 화요일을 보내십니까?즐거운 걸로 추천해 주세요 ^^


    >


    월화 드라마 시청률 순위 비교하면 해치가 1등입니다. ~ 정일씨가 나오는 드라마로 알고 있습니다. 재미있을 것 같네요^^


    제가 보고 있는 우라차차차 와이키는 시청률 순위에서는 멋있습니다.하하 아무래도 종편이라서 시청률이 낮게 나오는 것 같아요.나는 재밌게 보고 있는데~~


    >


    올해 2월에 시작된 월화 드라마 해치의 정보입니다 SBS에서 방송되고 있습니다!시청률이 높을수록 재미 있다는 뜻이죠? 나중에 기회 되면 1편부터 보셔야 합니다


    >


    이번 주 새로 시작한 KBS 월화드라마 '국민여러분'입니다.평판은 첫 방송인데 꽤 좋았어요.이것도 가볍게 볼 수 있는 코믹 소재의 드라마 같았어요.국민 여러분은 즐거울 것 같기 때문에 조취를 하려고 합니다. ^^


    >


    MBC에서는 월화드라마로 '아이템'이 방영중입니다.이것도 올해 2월부터 방송을 시작했으므로, 해치와 비슷한 시기에 시작한 것 같아요 문자 훈 지훈 배우 등 연기력 좋은 분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좀 무거운 내용인 것 같아서 아직 읽지는 않았지만, 만화가 원작으로 되어 있는 드라마 같아요. ^^


    >


    tvN에서 방영중인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놈'입니다.이것은 방송 전부터 홍보영상을 많이 보고 기대했던 드라마입니다.나중에 다시 보는걸로 하려고요


    >


    마지막으로 내가 보고 있는 JTBC월화 드라마'우라 챠챠, 와이키키 2'입니다. 월화 드라마 시청률 순위에서는 아직 하등지만 저는 즐겁게 보고 있어서 응원합니다.아직 시작한지 이주밖에 안되서 그러는데 입소문으로 많이 퍼지면 시청률도 오를 겁니다.


    지금까지 월화드라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드라마 너~무를 좋아하는 저는 재미있는 일이 많이 할수록 볼거리가 늘고 환영입니다.:) 재미있는 드라마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