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할인 받아 3개월동안 영화 무료로 보는 법 알아볼게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8:31

    하루 1월의 마지막 날, 연말 연시의 준비를 시작도 괜찮아요?저는 연말에 추억을 되살리는 드라마를 다시 보곤 해요. 올해는 특별히 추억의 미드를 공짜로 정주해 볼 수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한달 무료로 추가 2개월 무료, 할인된 노하우가 넷플릭스 가입하는 노하우도 조사하고 추억의 미드 추천 함께 읽는 것입니다


    >



    >


    신한카드 사용하시는 분 모두 주목하세요! 제가 넷플릭스에 가입하기로 한 것은 순전히 미드 때문이었어요. 남편에게는 유아 영어 교육을 위해 필요하다고 했어요. 일할 때 아기 낳고 힘들 때 나 위로해 준 많은 미드들. 제대로 좋은 화질로 봤으면 좋겠어요. 따라서 넷플릭스 할인을 받기 위해 검색을 해봤습니다. 넷플릭스의 기본 1개월은 무료라구요. 거기서 만족하지 말고 좀 더 찾아볼게요. 아! 제가 주로 사용하는 신한카드로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


    >


    ​, 신한 카드에서 넷플릭스를 신한 카드에서 최초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3개월 캐시백의 혜택을 준다고 하네요. 10월부터 이 행사를 하다가 전혀 몰랐습니다 ↑ 가끔 메인으로 쓰는 카드 이벤트도 볼 필요가 있네요. ​​


    >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신한카드의 이벤트 대상이 되려면 반드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넷플릭스에 가입해야 하는, 넷플릭스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면 안 된다는 것을 꼭 기억하세요!!


    >


    가입 후의 아내 소리의 1개월은 넷플릭스에서 무료 이용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이용일 한달 뒤 등록된 신한 카드에서 넷플릭스 요금을 결제하면 이후 2개월분에 대해서 캐쉬 백을 하고 주고 있군요. 괜찮죠?조금더자세히어떤혜택인지살펴보겠습니다.


    >


    조금혼동이쓰여있는데요,정리해보면이렇습니다. 제가 일 2월 하루자로 신한 카드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넷플릭스 가입과 신한 카드 등록을 하느냐고요 가족입니다. 그러면 이렇게 되는 거예요.​ 다만 안타까운 것은 기본 basic요금인 9,500원까지 현금 백을 하고 주네요. 또 넷플릭스를 신한카드로 가장 먼저 결제하는 고객일 필요가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한 번이라도 신한카드로 넷플릭스를 결제하지 않았는지 확인해야 할 것 같습니다. 20일 9년 2월-free(넷플릭스 free이용일)2020년 일월-넷플릭스 요금 결제 2020년 2월-넷플릭스 요금 결제 후 9,500원의 현금 백 2020년 3월-넷플릭스 요금 결제 후 9,500원 캐시백


    >


    떨리는 흉곽을 잡고 이벤트 신청을 완료했습니다. 이 이벤트에 신청하지만 완료했을 뿐, 아직 미션이 하과의 몫!! 반드시 이벤트 신청 아래에 있는 "NETFLIX Netflix에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 실행해 주세요. 이 페이지에서 실행해 주셔야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 겁니다. ​


    >


    베이직(BASIC) VS 스탠더드 VS 프리미엄


    >


    친절하게 무료 이용 종료 3일 전에 알림 메일을 보내세요라는 넷플릭스. 친절한 넷플릭스씨입니다 ​


    >


    조금 고민했던 부분이... 몇 가지 기기로 보는 것은 좋지만, 용도를 조금 구분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저는 티비를 기본으로 보고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서브로 정한 후 티비용은 온식야구용 스마트폰은 제 개인용 컴퓨터는 아이의 영어공부용으로 정했습니다.



    >


    제 하나 길게 감정한 부분이었는데요? 이벤트의 혜택을 받으려면 9,500원의 기본 요금제를 신청하는 게 좋아, 화질 부분에서 마음이 썩 내키지 않습니다. UHD도 아니고 HD화질로 보고 싶었어요. ​ 한달에 2,500원 커피 한잔 값을 내고 HD화질을 선택했습니다. 그래도 2월은 캐쉬 백 한다 해도 손해 보지 않앗움니다. ​


    >


    2단계에서는 계정 등록 하지만 자네의 간단합니다. 이메일 하나 주소와 비밀번호 표준으로 치면 끝납니다. ​


    >


    3단계는 카드 등록과 생년월일 입력하는 단계입니다. 자, 신한카드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잊지 못할거에요.또한, 신한카드의 카드번호를 입력해야만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잊어서는 안됩니다.구요^


    >


    정스토리 간단한 넷플릭스 가입입니다. 한국의 다른 서비스도 이렇게 간편했으면 좋겠어요. ​


    >


    넷플릭스에서 영화과인 드라마를 보는 장치를 설정하는 페이지입니다. 아까의 이야기보다 더욱있듯이 각각의 용도를 생각하고 두는 바람에 3개의 디바이스를 선택했습니다. ​


    >


    제가 필요한 기능이 될 것 같은데요. 가족 프로필을 각각 설정할 수 있거든요. 우리는 4명 가족과 4명의 이름을 각각 넣고 점차 각자 괜찮은 작품을 보게 할려구요. 자기 이름이 본인 오는 걸 나쁘진 않은 꼬마가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


    드디어 영화와 드라마가 등장합니다. 여기서도 나는 나쁘지 않고 하는 것을 3개 고르라고 되어 있는데요. 성향을 파악하기 위해서죠?


    >


    드디어 가입·설정이 끝나지 않고, 넷플릭스 앱의 다운로드 화면이 나쁘지 않은 것은 예.넷플릭스를 즐기는 순간이 눈 앞에 왔어요. 몇 달 동안 넷플릭스에 가입해야 하는지 말해야 하는지 정말 많이 했어요. 요즘도 통신사를 통해 케이블을 보는데 넷플릭스까지 가입하면 TV의 노예가 될까봐 걱정이 됩니다.하지만 나쁘지 않기 때문에 딱히 취미생활 없이 미드 보는 것이 유일한 낙인 저에게 가치있는 투자라는 의견이 들어 가입했습니다. 미드를 통한 영어 공부도 좀 다시 해보려구요.


    >


    정말 오랜만에 보는 미드들!(미국의 케이블 방송이 시작되면서 미드의 전성기가 도래(?)했는데 대부분 HBO라는 회사 것이 재미있었어요. 제가 좋아했던 E.R. 이과인 desperate wife(위기의 주부들), sex and the city 등의 시리즈는 넷플릭스에 없어서 아쉬워요만 아래의 것이 그와잉마 있어 일 2월이 기대됩니다 흐흐


    >


    댁무과에서 잘 아는 Mide의 고전이자 대한민국의 영어 교과서가 되어버린 프렌즈 시리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시즌 한 0은 좀 별로였고 특히 마지막 회는 이것이 마지막이야? 하는 어이없는 일이 최근에도 생각납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의 은팔 시리즈 같은 소견이 넘쳐나던 프렌즈였습니다. 주인공들의 늙은 모습을 요즘 보니 세월이 많이 흘렀다는 소견이 듭니다.


    >


    저도 몰랐는데 메디컬 드라마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았어요. 수술 씬이 사고 현장 등은 보기 어렵지만, 사람을 살리는 현장에서의 냉정과 따뜻함이, 많은 감동을 주고 있던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레이어 본인트미에 등장한 한국계 배우 산드라오가 너무 멋있게 본인에게 와서 정말 기뻤습니다. 시즌 6까지 진행되는데 대부분의 주인공들이 죽어 본 인가도(드라마 하차죠?)모습을 보고점점 재미가 없어 졌습니다. ᅲᅲ 바쁘게 뛰어다니는 의사와 병원 모습을 살리기 위해 레일로 움직이는 매우 빠른 카메라워크가 지금도 생생합니다. 곧 다시 보고 같이 달려보고 싶어요. 흐흐


    >


    시즌제 드라마는 없고 영화 한 편이라 2개만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슴니다. 제가 못 찾으면 좀 알려주세요.. 화려한 눈쪽에서 여자들의 수다를 즐기고 싶다면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물론 드라마보다는 재미없지만..아쉬워요.


    >


    비교적 최근의 미드굿 와이프는 미드의 조부 격인 E.R.에서 의사 주인공 마크 그린의 간호사 역을 맡은 줄리아나 맥그리스가 주연한 정치&법정&가족 드라마다. 남편 그늘에서 숨었다가 남편이 수감돼 일을 해야 하는 남자아이(?) 이야기입니다. 법정 드라마에서도 매 사건 에피소드가 재미있어서 정말 십수화 본 기억이 있네요. 점점 성장해가는 여자주인공도 좋았고 변호사로 성공하면서 세련돼가는 패션도 꽤 볼만했습니다. 법정 드라마를 좋아하고 불륜에 대한 복수극(?)을 좋아한다면 추천하고 싶다. ​


    >


    TV조선에서 방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 김 씨의 편의점이다. 캐나다 와일드하다 토론토에서 편의점을 운영하는 김 씨 가족에 대해 한 가지 위 이야기가 많습니다. 가끔 서툰 한국 단어들이 미소를 느끼지만 한국인의 가치관이나 습관 등에 대해 외국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드라마를 통해 희미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미드보기라는 돈이 드는 취미생활을 위해 넷플릭스도 가입해 보고 조금이라도 넷플릭스 할인법도 알아봤는데요. 혹시 더 볼만한 가치가 있는지 추천해주고 싶은 미드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