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지영 아본인운서 “김희철, 상종 못할 사람”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0:03

    만나서 반갑습니다마케터 앱입니다.제글을아기에게유용한정보였다든지,좋지않아서도움이되었다면,괜찮습니다.라고서로인근부탁드립니다.답방, 답방은 기본매번 당신입니다.


    강지영 아나운서 '교제할 수 없는 사람'


    >


    JTBC 아나운서 강지영 씨가 김희철 씨와의 인연을 밝혔다.​ 29개의 오후 방송된 JTBC' 아는 오빠'에서는 프리기에의 간판 전 효은무과 JTBC, 미래의 간판 아나운서, 강지영이 전학생으로 출연했습니다.이날 강호동은 "저희 멤버 중 한명과 정식으로 미팅했습니다"라고 강아나를 소개했습니다. 그것과 함께"한 멤버들과 사석에서 만난 적이 있는가?"라고 물었다.김희철은 아직도 과천에 살고 있느냐며 친분을 표시했다. 김희철은 "만났을 때 헤어진 게 아니다"라고 설명했고, 강 아나운서는 "식사 한 번밖에 먹지 않았다"고 해명했습니다.강지영은 코드라는 방송 회식에서 김희철을 아내의 목소리와 만났다. 그런 뒤 회식 자리에 합류해 한가운데 앉아 회식 분위기를 주도하는데 그 기운에 압도됐다. 정통 연예인이란 이런 거구나 싶어 못 사귀는 사람이라고 소견했습니다라고 털어놓아 웃음을 자아냈다.전현무는 해명에 몰두한 강지영에게 강한 부정은 강한 긍정이라고 놀렸다. 김희철도 집과 한 글자 유출해도 되느냐고 농담을 해서 강지영을 당황하게 만들었어요.


    제 포스팅이 유용한 정보였으니 과인, 도움이 되었다면 괜찮습니다 라고 서로 이웃 부탁드립니다.답방, 답변은 기본매당신입니다. 이상입니다. 마케터앱 #강지영 #김희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