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스파오 맨투맨이 도착했어요 + L사이즈 & 두번째 굿즈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0:13

    >


    ​ ​ ​ 것 2월 20일 2시경 펜스 스파오 콜라보레이션 맨투맨과 파자마, 반팔 티가 홈페이지에 한정판으로 풀렸습니다. 그러나 한 그 시간에 제가 대구로 향하는 곳이기 때문에 2시 20분쯤 되고 소견이 일어났는데요. 부랴부랴 들어가 보았지만... ​


    신사는 품절되었고, 스파오도 내가 원하는 사이즈는 없음! 펜스맨투맨구리해서 수면바지까지 다 갖고싶었는데... 다 구하지 못하고 자신 있게 슬퍼하고 있었어요.그런데 그 모습을 오빠가 보자마자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참아가면서 새로운 기침을 열심히 했어요.그래서 마침 인기가 생겼을 때 실사 맨투맨 두 개를 무통장 입금으로 해서 L사이즈로 얻었어요.​​​​​


    >


    사려고 생각한 분은 아시겠지만, 펭스스파오망츠ー망에 종류가 4개 정도 있었다고 생각합니다.조사의 버전 2개와 그림이 된 캐릭터 버전 2개였던 것 같지만 나는 무조건 조사만 원했어요.그래도 확충 오빠가 이렇게 도와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원래 만원 이상 사게되면 마우스 패드도 주는데 저는 따로 주문 안해주는 것 같아요. 좀 아쉽네요..하지만 실사 버전의 맨투맨 둘 다 득점을 했습니다!얼굴이 방법에서 크게 나온 것은 오빠가 뒤늦게 더 고치다 고치며 결국 요구 했지만 그것은 다르게 배송될까 혼자 올것 같아요. 그러니까 하나, 앞으로는 후기 고!


    >


    저는 L 사이즈를 선택했는데, XL했으면 큰 첫 날이 될 뻔 했습니다.이 다산부라서 무조건 큰 걸 사려고 했는데 받자마자 입어보니 L도 크더라구요. 주머니도 넉넉하신 편이고 팔은 특히 제게 무척 길었습니다.XL이 품절된 것이 다행히 첫 정도였습니다.


    >


    이렇게 태그도 예쁘게 붙여놨는데 너희가 귀여워서 이건 표준 떼서 일기에 꽂아놔야 돼.또 펜스는 실사가 최고일지도.스파오와 콜라보하면서 실사가 많이 나와서 좋아요. ​​​​​


    >


    >


    우선 오늘은 펜하티에서 받았습니다만, 이후로는 큰 얼굴이 됩니다(기대)


    ​​​


    >


    나름대로 댁 너무 귀여워요. 이번 티셔츠의 버전은 기본적인 얼굴이지만, 모두 sound의 버전에는 남극 유치원 버전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부어오른 얼굴을 한 펜스 버전 여러 가지가 나왔으면 좋겠어요.:)


    >


    입고갈수 있을지 걱정이지만...(?!)그래도 여러가지 굿즈가 나오면 평상시에 신을수 있겠지요요즘은 굿즈가 별로 없어서 하나하나 소중해.


    >


    하지만 그림의 퀄리티가 그렇게 좋지 않아요.재질은 소음 먼지도 잘 붙어요(눈물)! 칠칠치 못한 성격의 저는 분명 몇번 입으면 더러워질 것 같아서 입을 수 없어요. 당초 펜스 굿즈로 소중해서 입기 힘든 적도 있었지만요.​​​​​


    >


    근데 피트는 되게 목소리에 좋아요. 펜스X스파오와 협업한 이 옷의 사이즈를 L로 정한 것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위에얘기했듯이저는임산부라서배가하루라도더오는데배도부르게입고싶어서완전히큰사이즈를하려고했거든요. (사실 한정판으로 발매했기 때문에 자세하게 몇 사이즌은 볼 수 없었고, 그냥 무작정 큰 것만 사려고 했어.) 하지만 막상 엑스라지가 없어서 고른 L이 이렇게 맞을 줄이야. 너무 여유롭고 편해. 좀 큰 것 같기도 한데 그래도 과분한 이름만족


    >


    빨리 목숨 1살이 되어 다른 것도 오면 기쁘고, 두번째 그려진 다음 달력도 샀으니, 그것도 바로 왔으면 좋겠어요. ♥​​​


    >


    어쨌든 블랙 버전으로 무난히 입을 수 있을 것 같은 펜하 버전의 맨투맨! 속은 이렇게 두툼하게 되어 있습니다! 근데... 빨리 여러 가지 코스튬으로 된 펜스 옷과 인형이 너무 많이 왔으면 좋겠어요.특히 저는 인형을 갖고 싶습니다. 한정판 이야기에서 좀 여유있게 여러가지를 구하고 싶습니다. 기본 버전도 좋지만 남극 유치원 졸업 사진 버전도, 부은 얼굴을 한 것도, 아기 라인을 그린 것, 제니펜, 토르, 산타 등 모두 과인이 왔으면 좋겠습니다(ᅲᅲ) 그래도. 소원을 봤더니... 과인이시죠?


    >


    아무튼 요즘은 즐겨야죠.오카 시나이 1번 대문만 얼굴의 옷이 오기 때문입니다. 다이어리는 201의 동안 기다리던 것 요건의 소견보다 빨리 받고 느낌 좋은 상품 펜스 스파오 맨 투 망그뎀그이요프지앙 저요?원래 5만원이 사면 마우스 패드도 거둘 것이지만, 품절됐기 때문에 같이 못 샀어요.그게 너무 아쉬워요. 그런데 왠지 느낌이 좋은 택배 후기! 품절이라 전부 포기하고 있었는데, 한꺼번에 동안열 더 고쳐서 도와준 오빠... 너무 감사드리고 ​​​​


    ​​​


    ​ ​+김 1는 포스팅한 당싱무, 귀찮아서 하지 않고 자다가...배달 온 김에 적어 보는 감상..벌써 자지 않으면.sound www 피곤하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